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40대 남자 선물 추천 3가지

by !@#$%!@# 2020. 7.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40대 남자 선물 추천을 드릴만한 3가지를 가져 왔습니다. 종류는 3가지 이나 브랜드는 선호도에 따라 골랐으며 비슷한 브랜드를 선물해주셔도 상관없을 듯 합니다. 10만원부터 30만원, 50만원, 100만원대 안에서 선정하였으며 직업과 상황에 맞게 선물해주시면 더더욱 좋을 듯 합니다.

 

 

 

첫번째는 향수입니다. 직업이 회사원이라던지 영업직이라면 더더욱 추천드리며 40대부터 피부에서 냄새를 못잡아줘서 점점 냄새에 예민해질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향수는 블루드샤넬입니다. 샤넬 브랜드 남자 향수 중에서 가장 인기도 많고 지속, 확산력도 좋으며 가격대도 10만원~15만원 선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향은 우디향이 강하며 남성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30~40대에서 많이들 고르곤 합니다. 이외에도 불가리나 몽블랑을 추천드립니다.

 

 

 

두번째는 벨트입니다. 40대면 대부분 회사원이라 생각이 되기도 하고, 옷입는 스타일들이 정장바지들을 좋아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회사에 출근 혹은 약속이 있는날 벨트를 차고 나가면 훨씬 더 깔끔하게 보여집니다. 대부분 페레가모 벨트를 많이 추천하시던데 20대 느낌이 너무나서 몽블랑, 구찌, 루이비통이 가장 무난해보입니다.

 

 

 

세번째는 지갑입니다. 남자는 지갑, 시계, 신발이 중요하다고 할정도로 지갑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시계와 신발을 추천하지 않았던 이유는 시계는 값이 워낙 많이나가는 편이라 선뜻 어렵고, 신발은 선물의 뜻이 대부분 떠나라 라는 중국의 문화가 많은분들에게 알려져서 그런지 좋은 선물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가장 무난한 지갑입니다. 어린친구들은 고야드, 보테가베네를 주로 사용하지만 30대 이후 부터는 구찌, 프라다 그리고 더 비싼 지갑은 에르메스, 벨루티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무난한 루이비통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도 괜찮고 사람들의 인식도 좋습니다. 좋은 선물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