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네이버 밴드 페이지 나가기 방법

by !@#$%!@# 2020. 7.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밴드 페이지 나가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밴드를 사용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40대 이상이신 분들이 다음카페에서 편리한 어플인 네이버 밴드로 많이 이동하셔서 사용하실텐데 네이버 밴드에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카페와 같이 서로 소통하며 글을 쓰는 밴드와 페이스북 페이지 처럼 관리자가 정보글을 올리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여기서 밴드와 페이지의 가장 큰 차이점이 생기는데요 특히나 밴드는 카페처럼 탈퇴를 해야 더이상 관련글을 나오지 않고 페이지는 구독해제를 해야 관련글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인지 페이지 관리자가 구독해제를 하지 못하도록 잘 보이지 않게 숨겨 두는 곳도 있더군요 그런곳도 구독 해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밴드에 접속하면 목록관리가 있습니다. 아래부분에는 본인이 가입한 밴드와 페이지들이 나열 되어 있는데 탈퇴 혹은 페이지에서 나가고 싶다면 썸네일 사진에서 우측 상단에 점3개 찍혀 있는것들이 보이실겁니다. 그부분을 터치하면 또 다른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저는 부동산 검색해서 상단에 있는 대구부동산 페이지를 실험으로 했는데요 상단에 고정과 밴드 홈에서 숨기기 이페이지 구독설정 바로가기 아이콘 4개의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페이지 구독설정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페이지에 관련된 설정을 할 수 있는데 글알림과 푸쉬알림을 설정할 수도 있으며 이 페이지가 마음에 안든다면 구독해제를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언젠가 꼭 한번은 볼거 같다. 라고 하면 새글 피드에서 보지 않기를 눌러주시면 되고 앞으로 볼일이 없을것 같다 하면 구독해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밴드 나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