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한화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주행거리 에코마일리지 특약

by !@#$%!@# 2020. 7. 22.

자동차보험은 다이렉트 보험이 많습니다. 보장도 크게 다르지 않고 사람들이 직접 알아보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이렉트 보험은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더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한화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주행거리에 따른 특약과 에코마일리지 특약과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보험 한화 다이렉트는 직접 설계할 수 있다는 장점과 전문상담사를 통해 조언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ECO마일리지 특약은 주행거리에 따른 할인이 45~2% 환급형이며 다이렉트 기본할인도 있습니다. 평균 12.8% 개인용 기중입니다. 무사고 3년이상이면 12.6% 할인도 있으며 교통법규준수 5.4%할인, 블랙박스 장착시 3~1%할인도 있다는 점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연간 주행거리가 2000km 이하이면 최대 45%까지 할인을 합니다. 운행을 적게할수록 환급혜택이 큰데 보험시작일부터 7일이내 주행거리에 사진을 등록해야합니다. 그리고 연간 주행거리가 1만8천km를 초과해도 보험료 할증은 없다고 합니다. 개인용에 한해서 입니다!

 

 

 

에코마일리지와 주행거리외에도 만 6세 이하의 자녀가 있으면 자녀할인특약, 블랙박스를 장착해도 할인, 그리고 안전운전을 하는 고객님들은 추가 할인이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최근 3년간 무사고시 할인도 엄청나게 많이 되는 편입니다.

 

 

 

그외에도 실용카드 무이자혜택, 우수협력정비업체를 통해 10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서비스를 해주며 담보설계, 고객별 맞춤상담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준다고 하니 다른 업체와 비교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는 거리별 그리고 차량의 크기 소형, 중대형, 다인승으로 구분지어 할인율을 한번 보시죠

 

키로수는 2천km/2~3천/3~5천/5~7천/7천~1만/1만~1만2천/1만2천~1만5천/1만5천~1만8천으로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사진고지와 앱에 따라 할인률이 다르며 중대형이랑 다인승이 할인이 더 많이 되는게 눈에 띕니다. 그리고 업무용은 차량구분없이 동일한 할인율이며 생각보다 조금 작은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