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은행 중 하나인 하나은행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다보면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일이 간혹 생깁니다. 결제일별을 조정하거나, 한도금액 설정, 분실, 도난 등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연락할 수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고객센터에 업무시간과 영업시간 혹은 전화번호 등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게 간단하게 요약해서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하나카드라고 검색을하면 대표 홈페이지가 나올텐데 거기서 고객센터로 들어가면 위와같은 창이 나옵니다. 고객센터에 자주하는 질문과 각 업무별 전화번호가 대표적으로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대표) : 1800-1111
하나카드 금융관련 ARS : 1800-1000
하나카드 카드신청 전화번호 : 1800-3000
하나카드 승인 ARS : 1800-2000
하나카드 해외 전화번호 : 82-1800-1111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과 관련된 카테고리입니다. 이메일 상담과, ARS상담, 제안/칭찬 접수, 상담/제안 내역 접수가 가능하며 분실, 도난, 파손, 재발급에 관한 신청도 인터넷으로 가능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입니다. 대표번호로 연락할 경우 1번 개인회원, 2번 가맹점, 3번 기업회원, 4번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5번 기프트카드, 6번 DCDS가입이력 조회, 7번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내역신청, 8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 9번 사용등록, 0번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1~9번에 해당하지 않는 내용과 상담하고 싶다, 혹은 잘모르겠다 하실 경우에는 0번을 눌려 상담원과 상담하시는게 가장 빠릅니다. 업무시간을 맞춰서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라겠습니다.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0) | 2020.08.25 |
---|---|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은? (0) | 2020.08.25 |
SUV 뜻 도대체 뭐야? (0) | 2020.08.25 |
우체국 영업시간 업무시간 안내 (0) | 2020.08.24 |
대구 희망 지원금 신청안내 (0) | 2020.08.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