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by !@#$%!@# 2020. 8. 25.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은행 중 하나인 하나은행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다보면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일이 간혹 생깁니다. 결제일별을 조정하거나, 한도금액 설정, 분실, 도난 등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연락할 수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고객센터에 업무시간과 영업시간 혹은 전화번호 등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게 간단하게 요약해서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포털사이트에 하나카드라고 검색을하면 대표 홈페이지가 나올텐데 거기서 고객센터로 들어가면 위와같은 창이 나옵니다. 고객센터에 자주하는 질문과 각 업무별 전화번호가 대표적으로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대표) : 1800-1111

 

 

하나카드 금융관련 ARS : 1800-1000

 

하나카드 카드신청 전화번호 : 1800-3000

 

하나카드 승인 ARS : 1800-2000

 

하나카드 해외 전화번호 : 82-1800-1111

하나카드 고객센터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과 관련된 카테고리입니다. 이메일 상담과, ARS상담, 제안/칭찬 접수, 상담/제안 내역 접수가 가능하며 분실, 도난, 파손, 재발급에 관한 신청도 인터넷으로 가능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입니다. 대표번호로 연락할 경우 1번 개인회원, 2번 가맹점, 3번 기업회원, 4번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5번 기프트카드, 6번 DCDS가입이력 조회, 7번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내역신청, 8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 9번 사용등록, 0번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1~9번에 해당하지 않는 내용과 상담하고 싶다, 혹은 잘모르겠다 하실 경우에는 0번을 눌려 상담원과 상담하시는게 가장 빠릅니다. 업무시간을 맞춰서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