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안내

by !@#$%!@# 2020. 8. 19.

메리츠화재는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화재보험, 건강보험,어린이보험, 연금, 저축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하는 회사이기도 하는데요 특히나 40대 이상이신분들은 인터넷으로 알아보기가 어렵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서 도움을 받는것이 훨씬 더 편리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메리츠화재라고 검색하시면 우측 상단에 인터넷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인터넷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서비스는 현재 본인인증을 통해서 다양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용시간은 24시간입니다. 이용대상자는 보험계약자와 피보험 계약자만 가능합니다만 통화로 문의하고 싶으신분들은 직접 연락을 취해야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7711

(계약문의 및 보험계약대출, 사고접수, 긴급출동)

 

보험가입상담센터 : 1688-7711

(장기보험 가입상담 운전자, 암, 어린이, 의료비 등)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지점찾기도 가능합니다. 업무에 따라 보험계약대출 상담 및 신청, 계약변경 접수 및 처리, 보험가입상담, FP 입사지원, 현금수령(보험금, 해지금, 만기금), 보험금 청구서류 접수, 증명서 발급, 보험해지, 만기, 중도인출, 연금저축계좌이체신청, 자동차 보상센터 등 많은 서비스를 본인에 원하는 것에 클릭하고 가까운 지역을 선택한다면 센터와 창구명 그리고 전화번호와 주소, 위치가 나오게 됩니다. 서울, 경기, 부산, 강원, 대구, 경남, 경북, 광주, 대전, 울산, 인천, 전남 지역모두 나오며 부산은 부산센터와 동래센터가 있습니다.

지점찾기는 아래 주소로 확인하세요

 

https://www.meritzfire.com/footer/service-network.do#!/

 

메리츠화재

 

www.meritzfire.com

이상으로 메리츠화재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메리츠화재 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결과를 얻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