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이용하는 통신사 중 하나가 바로 SKT텔레콤입니다. 기존에 LGU도 써보고 KT도 써봤지만 결국엔 SKT로 정착을 했는데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건 통신사를 옮겨도 크게 혜택이 있는것도 없고 꾸준히 이용한다면 등급이 오르기 때문에 굳이 다른 통신사로 가지 않는 이유도 있습니다. 거기 KT와 가장 선두로 앞서고 있는 만큼 많은 이용객들이 있는데 오늘은 SKT텔레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KT텔레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서비스 이용안내
-자주하는 질문에서 찾기
-온라인 상담/문의
-지점/대리점 찾기
-필요서류 안내
-전화상담 예약하기
이렇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할 내용이 있다면 여기서 확인을 하여 해결을 하면 되고 여기서도 내가 원하는 내용이 없다면 아래로 드래그 하셔서 더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자주하는 질문에는 또한 이런게 있습니다.
-휴대폰을 잃어버렸어요
-데이터가 다 떨어졌어요
-멤버십카드 신청/재발급 받고싶어요
-가족들이랑 결합해서 할인 받고 싶어요
-요금제 가입/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구매할인에 대해 알려주세요
특히나 요즘은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탓에 데이터가 다 떨어져서 불편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데이터 무제한을 이용하려는데 기본적으로 5~6만원은 하더라구요 그래서 대안으로 알뜰폰을 쓰는데 알뜰폰도 KT, SKT, LGU를 이용해서 통신사를 연결하기 때문에 금액적인 부분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무제한인데도 불구하고 2~3만원 차이가 나다보니 다른 혜택을 크게 안받는다면 알뜰폰 요금제도 좋더라구요
그 외에도
-조회,변경,신청하기
-T다이렉트샵 바로가기
-T멤버십 바로가기
-로밍 바로가기
해서 관련된 정보들이 아래에 나와있습니다.
SKT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 080-011-6000
혹은 114이며 유료번호 : 1599-0011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대표번호를 통해 바로 단축번호로 연결하려면
1. 사용요금/소액결제/수납이력 확인
2. 데이터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취소
3. 휴대폰정지/분실/통화품질/트래픽관리
4. T로밍 서비스
5. 기기변경 가입상담
0. 상담사 연결
입니다. 0번에는 1-일반상담, 2-요금제변경 상담, 3-통화품질 상담, 4-T로밍 상담, 5-인터넷/TV 가입문의 상담, 6-미납요금납부 상담, 7-상담예약 입니다. 아무래도 요즘 요금제에 대해서 민감합니다. 금액차이가 많이나면 5만원까지도 나는데요 본인에게 맞는 상담사를 통해 요금제도 맞춰서 이용하신다면 금액적으로 절감이 많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STK텔레콤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아휴직 급여신청 간단히 (0) | 2020.09.08 |
---|---|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없음? (1) | 2020.09.08 |
저소득층 생활안정자금지원 (0) | 2020.09.05 |
소상공인 지원금은? (1) | 2020.09.05 |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0) | 2020.09.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