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by !@#$%!@# 2020. 8. 23.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우리은행에서 만들었는데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지만 내가 원하는 답변이 없을 때는 상담사를 통해 확인을 해야 가장 빠른길입니다. 오늘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ARS상담, 이메일상담, 휴대폰문자상담, 수화상담, 챗폿의정석, 고객의소리, 분실신고/해제가 있습니다. 만약 고객센터에서 카드 상담, 금융 상담을 하고 싶으시다면

카드 이용 종합상담 : 1588-9955 / 1599-9955

금융서비스 상담 : 1577-9000

카드신청 및 상담 : 1599-0200

자동차 할부 및 상담 : 1544-9800

 

우리카드 고객센터 질문

만약 전화하는 정도 까진 아닌데... 라고 생각하신다면 자주하는 질문에 많이 있습니다. 많은 상담을 한 내용을 기반으로 만들었습니다. 증명서 발급, 카드이용안내, 해외이용, 공인인증센터, 상품서비스, 장기카드대출, 포인트, 마일리지, 재난지원금 등 원하시는 서비스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ARS 전화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ARS전화번호 입니다.

대표 ARS : 1588-9955 / 1599-9955

 

금융서비스 : 1577-9000

 

해외 : 82-2-6958-9000

 

카드대금 및 연체 : 1599-6300

 

우리카드 고객센터 영업시간, 상담시간

분실 및 승인 : 365일 24시간

종합 상담 : 평일 오전9시~ 오후6시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카드 카드 신청 : 1599-0200

 

우리카드 아이사랑 및 아이행복 카드 상담 : 1599-9977

 

우키다 자동차 할부 상담 : 1544-9800

 

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 1588-5300

 

우리카드 ARS 전화번호 이용방법

우리카드 고객센터로 연락할 경우 대표 ARS에서 번호별로 문의 하는 내용을 남겨덨습니다. 1번 개인, 2번 가맹점, 3번 기업/복지 등으로 나누었고 1번 개인을 누른 뒤 결제대금, 사용내역조회, 이용한도문의, 포인트 마일리지, 장기카드대출, 휴먼카드, 카드재발급, 비밀번호변경, 직원연결 등 보이는 ARS처럼 궁금하신분들은 검색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