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정보

by !@#$%!@# 2020. 9. 3.

카카오뱅크는 입출금뿐만 아니라 이체가 간편해서 많이쓰는 은행 중 하나입니다. 시중은행들이 단단히 자리잡고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카카오뱅크의 출연은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죠 특히나 카카오뱅크의 가장 핵심은 카카오페이나 등 아주 간편하게 카카오톡 친구에게 이체가 되고 심지어 그 카카오톡 친구의 계좌를 몰라도 카카오뱅크를 하고 있다면 이체가 된다는 혁신적인 방안들이 있어서 고객층이 두텁습니다. 거기에 상품들도 상당히 인상적인것들이 많은데 오늘은 카카오뱅크 26주적금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매일, 매주 26주동안 적금을 자유롭게 한다면 1년기준 세전 연 1.10%, 자동이체 시에는 0.2% 더 얹어주고 긴급출금은 2회까지 가능하니 많은분들이 관심을 안가질 수가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은 기본적으로 자유적금입니다. 지켜야하는 납일일이라던지 납인횟수로 인한 금리 손해나 불편할일이 없고 자동이체로 편리하게도 가능합니다. 추가납입도 물론 가능하죠 그래서 탄력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적금이라 나이대 불문하고 다들 하나씩 가입하곤 합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은 매일, 매주, 매월 본인이 원하는 주기로 적금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로 적금 납입을 설정도 할 수 있는데 안정적으로 적금 운용이 가능하겠죠? 적은금액을 자동이체로 알아서 일정금액을 맞춰놓는다면 더욱 편리하게 적금 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챌린지 생각보다 쉽지않습니다. 저축이 익숙하지 않은 10대와 20대는 자주 해지를 하는편인데 특히나 이런 소액으로 1000원씩 매주 증액, 2000원씩 매주 증액, 3000원씩 매주증액 설정 등 할 수있는데 처음 설정할때는 3천원이 뭐... 하다가 보면 나중에는 적금의 금액이 커지면서 꽤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에 대한 개념이나 적금에 대한 생각을 바꾸고 싶은분들께는 26주적금 챌린지 추천드립니다.

 

추가납입도 문제없습니다. 원금이 높아질수록 이자도 많아지겠죠? 적금은 최대 계좌당 월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액을 키워도 문제가 되지 않지만 본인의 생활패턴에 맞춰서 해야 해지하는 일도 적지 않을까요?

 

연 1.7%까지 12개월 만기로 가능한 분들도 있습니다. 만기 예상이자는 150만원일 경우 12824원입니다. 세전이라 세후에는 더깍일지 모르나 중요한 부분은 내가 모았다는 점 입니다. 돈 자체를 모으지 못하는 분들께는 꽤나 효과적인 방법이라 생각이 되기 때문에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이 더욱 인기가 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적금가입액은 본인이 선택함에 따라 다릅니다. 금액 설정은 얼마든지 자유롭게 가능하니 부담없이 처음부터 높은금액이 아닌 적게 시작해서 조금씩 증액하는 챌린지를 다들 하시는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저도 참여를 하고 싶은 재밌는 적금방법 중 하나 아닐까 싶습니다.

주차가 넘어갈때마다 10주차, 11주차, 12주차 나오게 되며 적금을 한 금액도 나오게 됩니다. 비상시 유용하게 쓰일 수 도 있으니 하나쯤 적금통장을 만드는 김에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어떠신가요? 소비의 습관까지 길러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 자녀들에게도 권해드릴만한 상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