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by !@#$%!@# 2020. 8. 27.

대한민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은행을 꼽으라면 국민은행,신한은행,농협이 아닐까 싶습니다. 재무와 상품이 아니라 인지도 순으로 보면 이렇게 top3가 아닐까 싶은데 그만큼 고객도 많아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국민카드를 이용하는 손님들이 고객센터에 어떻게 연락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국민카드를 이용하신다면 포털사이트에 국민카드 검색하시면 고객상담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고객상담을 들어오면 손님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들은 적어놓습니다. 아무래도 상담사는 한정되어있고 고객들의 문의는 많다보니 이런 통화를 줄일려는 목적으로 만들어두었는데요 대표적으로 국민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라던지, 장기카드대출 신청 후 입금은 언제되는지, 선결제는 언제되는지 등 다양한 문의가 많이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고 여기서도 원하는 답변이 없다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야합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대표 KB국민카드 고객센터 : 1588-1688

 

금융서비스 : 1588-2788

 

분실시 전화번호 : 1588-1788

 

결제 및 각종등록변경 : 1899-0800

 

카드사용등록 : 1670-4040

 

신차구매/대출한도 : 1599-0036

 

공공사업/바우처카드 : 1599-7900

 

자동납부 : 1577-9900

 

대행(카카오뱅크/KB증권)가맹점 : 1566-0012

 

국민카드 광고성 SMS수신거부 : 080-023-8700

국민카드 전화번호 ARS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에 전화번호를 눌러 상담원과 통화하시면 빠르게 원하는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영업시간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결제금액조회, 입금처리여부확인, 국내카드사용내역확인, 해외카드사용내역확인, 명세서 재발송, 체크카드 이용내역서는 24시간 연중무휴로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카드 사용내역만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가능합니다. 결혼이나 장례에 대한 특별한도 상담도 24시간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내가 원하는서비스가 없는것 같다면 0번을 눌러 상담원을 연결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국민카드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