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비대면 방식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은행이나 공공기관도 최대한 내방을 자제하고 전화나 인터넷으로 상담 및 문제해결을 할 수 있도록 여러 방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3단계가 된다면 공공기관, 준공공기관은 모두 문을 닫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전화로 할 수 밖에 없는 사항입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고 그에 맞춰서 바로 상담할 수 있게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신한카드라 검색하시면 고객센터, 카드, 혜택, 탑스클럽, 금융, 편의, 라이프, 디지털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한번쯤 보신다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봐야하니 고객센터 카테고리로 접속을 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기전에 꼭 아셔야하는 점이 있습니다. 바로 자주하는 질문인데요 상담시간이 워낙 길다보니 대기하는 고객들도 많아져서 대기시간도 늘게 되서 이런걸 방지하기 위해서 대표적으로 질문하는 것들을 추려서 표시해두었습니다. 본인이 궁금해할만한 카드발급, 카드대금청구 결제, 카드이용, 한도, 거래정지, 카드정보관리, 카드상품, 포인트마일리지, 홈페이지, 금융상품, 제휴 부가서비스, 신한페이, 신한판, 마이리포트서비스 등 다양한 자주물어보는 질문들이 있으니 한번 확인하고 없을시에 상담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44-7000
신한카드 음성인식 ARS 전화번호 : 1661-7000
신한카드신청 전화번호 : 1661-8599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단기카드대출 : 1588-0303
신한카드 카드분실신고 : 1544-7200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에 맞춰 전화하면 되고 그 중에서도 누르는 ARS와 말로하는 ARS가 있습니다. 본인이 통화를 못하는 상황이라면 누르는 ARS로 신청하여 상담사가 연결되면 통화되는 장소로 가서 연결하시면 되고, 본인이 핸드폰을 자주 만지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말로 하는 ARS를 통해 손쉽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누르는 ARS는 대표전화 그대로 1544-7000입니다.
말로하는 ARS 전화번호는 1661-7000입니다. 서비스 이용 예시를 들면 단어형으로는 잔액문의, 승인관련, 한도문의, 명세서관련, 결제대금, 금액관련, 사용내역, 승인취소, 분실관련 이런식으로 단어를 말하게 되면 관련문의로 넘어가게 되고 문장형으로 한다면 견제대금 조회요, 이번달 결제할 금액은? 카드분실했어요, 이번달 명세서 알려주세요 등 이런식으로 가능하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며 공휴일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고차 kb 차차차 이용방법 (0) | 2020.09.02 |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0) | 2020.09.02 |
위니아 에어컨 서비스센터 찾기 (0) | 2020.09.01 |
현대해상 운전자보험보장내용 최신판 (0) | 2020.09.01 |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간단하게 (0) | 2020.08.31 |
댓글